Flutter, 2분기 자사주 최대 3억 달러 매입 전망

 플러터 엔터테인먼트(뉴욕증권거래소: FLUT)는 지난 9월 발표한 5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계획에 따라 2분기에 최대 3억 달러 상당의 자사주를 재매입할 계획이라고 수요일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는 팬듀얼의 모회사가 미국 사업부의 모멘텀에 힘입어 2025년 매출과 이자, 세금, 감가상각, 상각(EBITDA) 전 순이익이 호조를 보인 4분기 실적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자사주 매입은 뉴욕증권거래소에서 2025년 4월 1일에 시작되며 늦어도 2025년 6월 30일까지 종료됩니다. 자사주 매입의 목적은 플러터의 자본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2024년 9월 25일에 발표된 최대 50억 달러 규모의 다년간 주식 환매 프로그램의 두 번째 트랜치입니다."

시가총액 기준 세계 최대 게임 회사인 Flutter는 투자자들에게 올해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환매 시 플러터 워킹 더 워크 온 바이백
작년에 여러 온라인 게임 회사가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했는데, 이는 대부분의 경우 해당 역사상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일부 사업자는 아직 자사주 매입 계획을 실행하지 않았지만, Flutter는 미발행 주식 수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24년 말 소량의 주식을 매입한 패디 파워의 모기업은 이번 분기에 최대 3억 5천만 달러 상당의 자사주를 재매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4~6월에 1분기보다 낮은 달러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할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 회사는 보도 자료에서 "골드만 삭스 앤 코. LLC는 플러터를 대신하여 자사주 매입을 진행하며, 특정 사전 설정된 매개변수에 따라 플러터와 독립적으로 자사주 매입에 따른 거래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백에 따라 취득할 수 있는 보통주의 최대 수는 총 17,739,905주로, 2024년 11월 13일에 발표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첫 번째 트랜치의 일환으로 취득한 보통주 총액보다 적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더블린에 본사를 둔 Flutter는 레버리지 비율이 감소하면서 작년에 영업 활동 현금 흐름이 급증했으며, 이는 대차대조표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미발행 주식 수를 줄일 여지가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플러터의 대차 대조표에 대해 말하자면 ...
Flutter는 2024년에 15억 3천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4천 8백만 달러의 제한된 현금으로 마감했는데, 이는 운영자가 광범위한 재무 유연성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주주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뒷받침하는 데이터 포인트입니다.신용카드 현금화

지난 10월,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는 자사주 매입 계획이 플러터의 'Ba1' 신용 등급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CT 인터랙티브, MGA 인증 및 토토게이밍 얼라이언스 잠금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브랜드의 새로운 관리자가 WSOP 온라인 시리즈의 최신 버전을 공개합니다.

다트 신동 루크 리틀러의 활약으로 베팅 기록 경신한 PDC 월드 다트 챔피언십 결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