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킹스, 2024년 매출 성장률 호조와 함께 4분기 손실 증가 보고

 드래프트킹스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재무 실적을 발표하며 영업 손실 증가와 함께 상당한 매출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총 연간 매출은 48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0.1%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NFL 시즌 동안 비용 증가와 고객 친화적인 스포츠북 실적에 힘입어 4분기 순손실은 200% 이상 급증했습니다.


2024년 마지막 분기에 드래프트킹스는 13억 9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3년 같은 기간보다 13.2% 증가한 수치입니다. 꾸준한 고객 참여, 지속적인 시장 확장, 드래프트킹스가 2024년 5월에 인수한 잭포켓의 통합에 힘입어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월간 고유 유료 고객 수(MUP)는 480만 명으로 증가하여 전년 대비 36%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평균 MUP(ARPMUP)당 매출은 16% 감소한 97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드래프트킹스의 기존 고객 기반에 비해 잭포켓 사용자들의 지출 습관이 낮기 때문입니다.

매출은 증가했지만 4분기 순손실은 1억 3,920만 달러로 2023년 같은 분기보다 202.2%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및 운영 비용 상승과 불리한 스포츠북 보유율이 손실에 기여했습니다. 매출 비용은 약 1억 1,800만 달러 증가했으며, 마케팅 비용은 전년 대비 7,700만 달러 이상 증가했습니다.

2025년 매출 전망 및 시장 확장

드래프트킹스는 2025년 매출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으며, 현재 63억 달러에서 66억 달러 사이의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정은 전년 대비 3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25년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재확인하며 9억 달러에서 10억 달러 사이의 전망치를 유지했습니다.

제이슨 로빈스 CEO는 게임 부문 전반에 걸쳐 라이브 베팅 및 교차 판매 제품에서 입지를 확대하는 등 2025년 드래프트킹스의 전략적 우선순위를 강조했습니다. "2025년 이후를 내다보며 라이브 베팅의 선두를 확장하고 새로운 업종을 오가는 교차 판매 노력을 진전시키는 등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 경제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매출과 수익성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게임 시장에서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드래프트킹스는 현재 25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인구의 거의 4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이게이밍 플랫폼은 5개 주에서 활성화되어 있으며, 미국인의 약 11%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드래프트킹스는 캐나다 인구의 40%를 차지하는 온타리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주리주는 최근 2024년 11월 투표 이니셔티브를 통해 스포츠 베팅을 승인했으며, 드래프트킹스는 규제 당국의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주 내에서 영업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선스 및 규정 준수 절차가 완료되면 푸에르토리코 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업계 동향 및 경쟁 환경

매출 성장에도 불구하고 드래프트킹스는 4분기에 업계 전반의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스포츠북 부문은 수십 년 만에 가장 베팅 친화적인 NFL 시즌 중 하나를 경험하여 스포츠북 보유율이 낮아졌습니다. 로빈스는 2024년 NFL 결과가 "40여 년 만에 가장 고객 친화적인 NFL 스포츠 결과"라고 언급했습니다

드래프트킹스는 또한 기존 스포츠북을 넘어 새로운 경쟁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칼시, 로빈후드, Crypto.com 과 같은 핀테크 기업들이 스포츠 베팅 분야에 진출하여 대체 베팅 시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주요 라이벌인 팬듀얼은 드래프트킹스에 영향을 미친 동일한 불리한 NFL 베팅 추세로 인해 연간 매출 전망치를 3억 7천만 달러 하향 조정했습니다.바카라사이트

플러스 조정 EBITDA 및 미래 수익성

2024년 드래프트킹스의 중요한 이정표는 2023년 1억 5,100만 달러의 조정 EBITDA 손실에서 크게 개선된 총 1억 8,13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달성한 것입니다. 그러나 2024년 총 순손실은 여전히 5억 7,730만 달러에 달했지만, 이 수치는 전년도 8억 2,230만 달러의 손실에서 36.8% 개선된 수치입니다.바카라 게임

이 회사의 주가는 실적 발표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2025년 현재까지 약 25% 상승했습니다. 드래프트킹스가 성장을 유지하면서 비용 상승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으로의 지속적인 확장과 조정 EBITDA 기준으로 첫 번째 수익성 높은 해를 보낸 드래프트킹스는 진화하는 온라인 게임 산업에서 핵심 플레이어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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